본문 바로가기

해나의 뷰티

[미샤] 비타민 B12 더블하이드롭 부스터 > 솔직 리얼 리뷰!! <

 

 

 

 

내돈주고 내가사고 내가쓴 솔직후기

 


 

 

(출처 : 뷰티넷)

 

 

 

미샤의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부스터 사용후기에요!

 

바로 빈병 후기죠!!!!

 

 

한 통을 다 사용해보고 쓰는 리뷰에요!

너무 맘에 들어서 또 한 통 구매했는데, 아직 배송이 안왔어요 ㅎㅎ

 

 

 


 

 

 

출처 : 뷰티넷

 

 

 

바로 이 제품!

미샤의 비타민B12 더블하이드롭 부스터에요!
가격은 22,000원

전 미샤 할인할때 구매했는데
여러분들도 할인할때 구매하셔서 한번 사용해보세요~!

 

 

제가 유분있는 제품을 안좋아하고
수분 가득한 제품을 좋아하는데,
#수분바탕결케어
요 말이 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먼저 공병 인증샷이에요!
히힛-

 

다 쓴 공병을 보니 뿌듯하네요!
개인적으로 핑크색의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보기만해도 비타민 듬뿍 채워지는 느낌쓰~

 

 

 

 

 

 

제형은 이렇게 묽은 제형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제형!

전 닦토 스타일이라 화장솜에 뿌려서
피부를 닦아내듯이 사용했어요.

수분 가득한 제형이라 피부위에서 화장솜이 부드럽게 미끄러져요!
그래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ㅎㅎ

 

 

 

 

 

 

손으로 톡톡 두드려서 펴발라준 사진이에요.
촉촉함-
느껴지시나용???

 

바르고 나면 당김도 없고 전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 제품이에요~!
겨울에 쓰기에는 사실 좀 부족한?듯 해요.
그래서 날이 추워진 요즘은 페이스 오일이랑 같이 쓰고있어요!

그렇지만,  여름에 쓰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 끈적이지도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 되었어요!

만족도 ★★★★★
재구매 의사 있어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