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의 뷰티

[미샤] 비폴렌 아이 앰풀러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아이크림 추천)

 

 

내 돈 주고 내가 사고 내가 쓴 솔직후기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미샤의 '비폴렌 아이 앰풀러'에요!

 

사용하던 빌리프 아이크림을 다 쓰는 바람에,

다른거 뭐 좋은거 없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이번에 새로 나온 미샤의 비폴렌 라인으로 고르게 되었어요!

 

미샤 요즘 너무 괜찮지 않나여?!?!?

 

 

로고 바뀐 이후로 디자인도 점점 깔끔하고 이쁘게 나오는거 같아요!

뭔가 사고싶게 만드는 디자인.... !!

 

매장 디자인도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요즘 미샤 제품 많이 구매하게 되고 있어여 ㅎㅎ 헤헤

밀린 미샤제품 후기가 많다는...!

 

 

 

출처: 뷰티넷출처 : 뷰티넷

 

 

 

작년에 미샤에서 비폴렌 라인이 출시되었는데,

이 아이 앰풀러는 더더욱 나온지 얼마 안된 신상이에요!

너무~~ 궁금한데 리뷰가 없어서... 구매 망설였었거든요.

제가 리뷰를 남겨야겟다고 결심! 하고 남깁니다 ㅋㅋ

 

 

 

 

 

 

 

 

 

 

비폴렌 앰풀러 개인적으로 너무 잘써서,

아이 앰풀러도 믿고 구매했습니다.

 

폴렌 성분이 워낙 뭐... 다들 아시겠지만 항산화 효과르 유명한데,

비폴렌 성분이 50% 함유되었다니,

항산화 효과가 필요한 눈가에 딱인거 같아여!

 

 

 

 

 

 

가격은 28,000원!

 

구성은 본품 1개와 리필 2개로 되어있어요.

근데 워낙에 아이크림은 소량만 사용하기 때문에,

28,000원에 꽤 오래 사용할 거 같아요!

역시 미샤, 가성비 좋아요 ㅎㅎ

 

 

 

 

 

 

 

 

요렇게 귀여운 주사기 모양이에요!

패키지 넘나 맘에 들어요 -

크기도 앙증맞아서 휴대성도 좋아요!

 

 

 

 

뚜껑을 열면 요렇게 실리콘 팁이 등장합니다 -

팁 끝이 사선모양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손을 사용하지 않고

눈가에 적당량 바르기 좋아요!

 

사실 아이크림 바를때, 위생이 좀 신경쓰이잖아요.

저는 그랬어요!

 

단지형을 사용하면, 손으로 덜어낼때마다 더러워지는게 좀 신경쓰이고 먼지도 많이 들어가고...

그렇다고 같이 딸려오는 팁을 쓰자니 귀찮아서 손으로 쓰게되고...!

 

그래서 주로 튜브형태로 되어 짜서 쓰는 아이크림을 선호했는데,

이 비폴렌 아이앰풀러도 주사기 모양의 용기덕에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용기 뒤쪽을 꾹 누르면,

 

 

 

 

요렇게 반투명의 아이크림이 나옵니다!!!

와아아아아-

 

근데 뭔가 짜는게 재밌어서....

계속 꾹 꾹 눌럿어여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유분감 있는 화장품을 안좋아해요!

그래서 뭐든지 유분감이 많은건 구매하지도 않고, 사용하지도 않아요.

근데 아이크림은 대부분 아무래도 얇은 눈가를 케어해야하다보니,

유분감도 좀 있고 쫀득- 한 제형이잖아요!

 

근데 이건 취향저격 제형이었어요!

 

보기에는 저렇게 쫀득-한 제형처럼 보이는데!

 

 

 

 

 

 

손으로 펴발라보면 딱 - 느낌이 와요!

 

완전 수분크림? 처럼 발리는 느낌!!

 

 

 

 

 

촉촉하면서도 유분감이 많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 제형이에요!

 

 

 

 

 

헤헤 너무 맘에 들어!!!

이런 제형 너무 좋아요!

게다가 비폴렌 성분이고 미샤니까 믿고 쓸 수 있자나!!

 

가성비 갑 미샤! 가격 대비 성분 좋기로 유명하쥬~

 

 

 

 

 

 

바른쪽이랑 안바른쪽 차이 보이시나요?!?

저 광택 -!!!!

 

촉촉하게 마무리 되면서도 적당한 유분감으로,

건조하기 쉬운 눈가의 수분을 잘 잡아줄거 같아요 ㅎㅎ

 

게다가 꾸덕하지 않고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서,

화장하고 나서도 위에 덧발라줄 때 뭉치지 않고 발리더라구요!

 

 

 

 

 

확연한 차이 보이시쥬? ㅎㅎ

 

 

 

지금 비폴렌 아이앰풀러 사용한지 2달 이상 되었는데,

현재까지는 아주 만족입니다!!!

 

제 개인적인 평으로는,

1.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한테는 조금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제품이지만,

유분감이 많은 제품을 선호하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을 찾는 분이라면 100% 만족할 것 같아요!

2.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제형으로 눈가를 수시로 케어하기 좋아요!

3. 주사기 모양의 용기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재구매 의사 100%

★★★★★

 

너무 칭찬이 많았나요?....

근데 이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협찬 아님! ㅎㅎ

그냥 갠적으로 만족해서요.. ㅎㅎ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