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의 먹보/해나의 맛집

교대 설빙에서 달콤 디저트 먹기 (순수생딸기케이크설빙, 한입 쏙 붕어빵)

 

 

추운 날씨에도,

차갑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나 빙수는 땡기는 법 -

 

저녁으로 고기를 먹고나니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서

언니들이랑 설빙으로 고고~

 

위치는 교대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우측으로 쭉 직진하면 보여요!!!!!

 

뭘 먹울까 고민하다가

딸기 좋아하는 언니들의 선택으로

 

시즌한정메뉴인 순수 생딸기 케이크 설빙으로 결정했어요.

 

 

가격은 15,500원!

 

 

 

 

오랫만에 오는 설빙 헤헷

 

올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설빙은 그릇이 점점 작아지는 느낌이에요...

 

왜일까.....

기분탓일까  ?

 

 

이거 아주 맛있었어요!!

 

생딸기가 위에 올라가있고,

부드러운 생크림, 촉촉한 빵에 중간중간 생크림과 딸기가 있고,

빙수얼음도 있어서

 

케이크를 먹는건지, 빙수를 먹는건지 싶은데

맛있어용!!!

 

중요한건 맛!!!! 아주 만족했어요 :)

 

 

요 졸귀 붕어빵도 주문했어요.

 

'한입 쏙 붕어빵 '

5개에 2,200원.

 

슈크림맛이랑 팥 맛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반반도 가능해서 저희는 반반으로 했어요!

 

이름 그대로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앙증맞은 크기의 붕어빵이에요 ㅎㅎ

 

 

졸귀 졸귀 -

 

먹기가 왠지 미안하네용..... 하핫

 

근데 귀여운만큼 맛도 있네요!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