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의 리뷰

슬림엣지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리뷰 - 1달 먹어본 후기

내돈주고 내가 산 리얼 리뷰!

 

 

제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를 위해 고민하다가

요즘 유행인 레몬밤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슬림엣지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1일 1회, 1회 2정씩 섭취하는 건데,

알약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1달 분량 가격이 ..... ㄷㄷ

40,000 ~ 50,000원 사이에요

 

저도 인터넷으로 최대한 싸게 구매하려고 했지만,

대부분 4만원에서 5만원대 사이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유통기한은 20년도 까지니까

넉넉하네용!!!

 

 

1통에 30정씩 들어있고

2통이니까 총 60정!

 

1달치 분량이에용!

 

 

레몬밤이 내장지방을 없애는데 탁월하다고 하네요!

 

제발 내 내장지방좀 없애줘...

내 뱃살좀 빼줘 ㅠㅠ....

 

 

솔직히 가루형태였으면....

맛이 있었을지 모르겠는데

 

알약 형태여서 먹기는 편했어요!!

 

한달정도 먹어본 바로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걍 웃음만... ㅎㅎㅎ ㅋㅋㅋ

 

 

음... 역시 먹는걸로 뺀다는건 불가능한가봐요!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기대했었는데

아쉽긴 하네요.

 

덜 먹었어야 했는데, 약속이다 뭐다 해서

식사량을 줄이지 못했더니

몸무게가 딱히 빠지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근데 식사량을 줄이면서 이걸 먹는다면 효과를 보겠죠?

(근데 이게 식사량을 줄여서 빠지는건지 레몬밤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지만!

 

레몬밤이 내장지방을 없앤다니, 또 모르죠!

겉으로 봤을때 몸무게는 빠지지 않았어도,

내장지방이 줄어들었을지는.....

 

 

ㅎㅎ 아무튼.. 아쉬운 1달 후기네요....

 

 

이거 구매할 때 저도 나름 솔직한 후기 찾아보려고 했는데,

다들 광고글 같아서... 망설였는데

저처럼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께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ㅎㅎ

 

 

결론,

이것만 먹어서는 절대 빠지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