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의 리뷰

[미샤2월 세일]색조 메이크업 50% 할인 행사중이에요!!! 미샤 덕후의 제품 추천까지!

제가 좋아하는 미샤에서 할인 행사를 합니다~!!!

 

(출처 : 뷰티넷)

 

색조 메이크업 최대 50% 할인행사!!!!

 

졸업식 여신을 위한 행사래요~!!!!

 

 

예쁜 졸업사진을 위해서, 또는 3월에 곧 입학할 새내기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행사가 아닐까 싶어요~!!

 

 

행사 기간은 2/23일까지로 내일까지에요!!!

 

놓치지 마세요!!

 


 

 

저는 로드샵 중에서 미샤를 제일 좋아해요.

 

대학생때까지는 에뛰드나 이니스프리 등을 더 많이 사용하고,

미샤는 사실 좀 나이든 브랜드 같아 보였다고 해야하나요?!

 

근데 요즘 로고도 젊게 바뀌고, 디자인도 젊어지고...

 

무엇보다 로드샵중에서는 가성비가 젤 좋아요!!!

 

가격 대비 성분도 괜찮고요!!!

 

 

미샤가 충성고객이 많은 이유는 다 있겠죠~!?!?! >_<

 

 

로드샵 제품들 요즘 그게 그건데,

다 비슷하게 보인다면 저는 미샤를 선택해요!

 

제조사에서도 미샤가 성분 젤 좋은거 쓴다고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제조사에서 근무하는 친구한테 들었습니다 ^0^)

 

 


 

제가 미샤 퀸 다이아몬드 등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샷

 

 

퀸 다이아몬드 등급의 미샤 덕후로서

이번 행사때 구매하면 좋을 제품 몇 가지 추천드릴게요!!!

 

추천 1 - 데어 루즈 벨벳 립스틱 (신상!!!!!)

 

 

http://missha.beautynet.co.kr/goods.detail.do?goodsNumber=81003

(뷰티넷으로 제품 보러 가기!)

 

 

(출처 : 뷰티넷)

이제품이에요!!!

 

립스틱 케이스도 존예!!! 색상도 존예!!!

저도 이미 3개나 가지고 있어요....

 

매트 립스틱인데, 부드럽게 발리고 색이 진짜 미쳤어요!!!

 

색상도 엄청 다양해요

 

소비자가 18,000원인데 내일까지 20% 할인해서 14,400원!!!

 

 

(출처 : 뷰티넷)

색상 진짜 다양하죠?!!!?!

 

이 많은 색상중에 제가 이제 갓 대학교에 입학하는 새내기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색상은

'스터닝키스, 영보스, 196오렌지' 3가지에요!!

 

출처 : 뷰티넷출처 : 뷰티넷출처 : 뷰티넷

 

 

봄에도 어울리고, 안쪽에만 살짝 발라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하면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느낌내기에 너무 좋을거에요!!!

강추!!!

 

꼭사세요!!! 두번 사세요!!! 요즘 제 최애템이라구요!!! >_<


추천 2 - (라인프렌즈 에디션) 팔레트 페인트 라이너

 

 

(출처 : 뷰티넷)

 

http://missha.beautynet.co.kr/goods.detail.do?goodsNumber=80484

 

 

이것도 진짜 강추!!!!!!

 

이거 왜 추천드리는줄 아세요?!!?!

 

일단 11,800원에서 지금 50% 할인해서 5,900원에 GET 가능!!!!!!

 

 

게다가 이거 한때 품절대란이었었는데, 홍진영씨의 아이라이너로 유명했어요!!

 

그리고 엄청 귀여운 라인프렌즈 에디션인데다가,

브라운이 달려있는 브러쉬까지 준다고요!!!!

 

이정도면 미샤 미쳤자나 ㅠㅠ 너무 귀엽고 너무 좋자나 ㅠㅠ

 

 

젤 아이라이너는 덜어서 그리기가 힘든데, 요렇게 입구가 팔레트처럼 생겨서

손등에 덜어서 쓸 필요도 없고!!!

 

이거 하나만 딱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

아침에 지각해도 화장실에서 그리고 강의실 들어갈 수 있다구요!!! >_<

 

강추강추!!!!


추천 3 - (라인프렌즈 에디션)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이것도 바로 새내기들의 필수품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http://missha.beautynet.co.kr/goods.detail.do?goodsNumber=80456

 

 

요즘 고등학생들도 화장을 한다지만,

이제 막 메이크업에 눈을 뜬 새내기분들도 많을거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한 필수템 섀도우 팔레트에요!!!

 

일단 라인에디션이라서 졸귀 디자인!

 

게다가 웜톤, 쿨톤에 따라 골라쓸 수 있게 2가지로 나와있어요.

 

 

요게 웜톤에 딱인 5호 쑥스러운 브라운이고!

 

 

요게 쿨톤에 딱인 6호 설레는 코니~!

 

 

아니 미쳤죠!!?!?

하트모양 섀도우 팔레트라니...!?!?

 

블러셔로 쓰기 좋은 컬러 2가지에 아이섀도우 베이스컬러부터 포인트컬러에 펄까지!!

총 10가지 컬러가 들었어요!

 

근데 가격은 정가 26,800원이지만 현재 50% 하고있어서 13,400원!!!!

 

내일까지라고요!!

 

서두르세요!!!!!

 

 


 

위에 추천드린 3가지 말고도 정말 ㅠㅠ

좋은 제품 많은데....

 

 

아쉽지만 이렇게 추천드려요~!!

 

 

세일기간 끝나기 전에 한번 가서 보세요!!!!

 

 

ㅎㅎㅎ

 

 

그럼 안녕 -

 

 

(광고글 아님. 레알 미샤 덕후로써 추천하는 거임!)